최종편집 : 2024-04-25 10:52 (목)
‘종교사기집단 신천지 & 이만희’ 책자 등 총 3종 선물
상태바
‘종교사기집단 신천지 & 이만희’ 책자 등 총 3종 선물
  • 정윤석
  • 승인 2019.07.18 0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포털뉴스 설립 7주년 이벤트··· 이단대처자료 대방출, 선착순 500명

- 1차 7주년 이벤트는 7월 24일 만료됐습니다. 다음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독교포털뉴스 대표 기자 정윤석입니다. 올해는 기독교포털뉴스 설립 7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설립을 2012년 9월 18일에 했어요. 큰 행사는 하지 못하더라도 제가 독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청취자 여러분들께 선물 몇 가지 드리는 게 도리라 생각했습니다. 큰 선물은 아니어도 조금이라도 이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 몇 가지를 드리려고 해요. 선착순 500명까지입니다. 그리고 후원회원은 신청하지 않으셔도 보내드립니다. 

 

자료를 선물로 그냥 드리는 게 제가 드릴 수 있는 최대의, 최고의 선물이라 생각했습니다. 다만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좋아요!’와 ‘공유’입니다. 필수인 거 아시죠. 그리고 이게 필요하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도가 필요합니다. 

7주년을 기점으로 제가 2기 사역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즉흥적이고 좀 어수선한 사람이지만 그래도 새롭게 도약하도록 기도 좀 부탁드릴게요. 

여러분들께 드릴 선물 구성은 이렇습니다. 
첫 번째는 영혼의 미세먼지 종교 사기 집단 신천지 & 이만희 책자 두권입니다. 32페이지짜리 자료인데요. 두권 드립니다. 

신천지 스티커가 많이 낡았습니다 

두 번째로 제가 교회를 돌아다니다 보면 신천지 출입금지 스티커가 정문 앞에 붙어 있는 걸 봅니다. 그게 많이 낡은 걸 봤어요. 그거 가로 40cm, 세로 15cm되는 포스터 2장 드립니다(재고량 500부). 

새걸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 <우리 주변의 이단 사이비 문제 단체>들이라고 하는 36페이지짜리 소책자 자료 한권 무료로 드립니다. 이 세 가지 자료들을 그냥 드리니까, 유튜브 좋아요, 구독, 공유 잊지 말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구독, 공유하신 후 구글 폼 있어요(바로가기 https://docs.google.com/forms/d/1KT4AItr4QbrL0S3sxMTe9_mhLt_96922B3XZ5X5ErDg/edit). 이곳으로 가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링크 주소를 따라 오셔 가지고 성함과 주소 남겨 주시면 제가 일괄적으로 모아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7월 17일입니다. 다음 주 7월 24일 자정까지 신청해 주시고요. 그날까지 보내주신 분들 주소로 목요일 7월 25일이죠. 그때 일괄적으로 배송해 드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세가지 자료가 넉넉하게 있지만 일단 자료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약 4000원 정도 들어갈 거예요. 선물 받으시고 나서 기독교포털뉴스의 제 2기 사역 위해 찐하게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