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학력인증 중앙예닮학교 입학설명회

기사승인 2018.09.10  07:37:04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학년도 두번째 입학생 모집 설명회에 1200명 인파 몰려

   
▲ 중앙예닮학교 입학설명회에 참석한 학부형과 학생들(사진 중앙예닮학교 제공)

경기도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중앙예닮학교가 2018년 9월 8일 진행한 입학설명회에 1천200여명 인파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 중앙예닮학교는 수원중앙침례교회(담임 고명진 목사)가 올초 설립하고 첫 번째 신입생을 받은 학력인증 기숙형 대안학교다. 중앙예닮학교는 2019학년도 신입학 모집인원은 고등학교 1학년 80명, 중학교 1학년 40명이며 전국단위 모집이다. 학교 시설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 규모이며 체육관, 콘서트홀, 도서관, 개인열람실, 오케스트라실, 태권도실, 생활관까지 있어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시설 규모는 1,000명 이상 교육할 수 있는 환경이지만 학생 정원은 360명이다.

   
▲ 광교 신도시에 위치한 기숙형 학력인증 대안학교인 중앙예닮학교

중앙예닮학교는 대한민국의 교육이념과 기독교정신에 입각한 중등교육을 실시한다는 교육목적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학교와는 달리 학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잃은 아이들에게 날개를 달아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학생들이 창조주와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신앙교육부터, 재능을 알아가는 진로교육, 풍요로운 감성인이 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학생은 1개 이상의 악기를 배우고 태권도와 펜싱을 배운다. 정기적인 부모교육도 진행하여 학생 뿐 아니라 가정을 돌보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 중앙예닮학교 이사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침례교회) 기독교포털뉴스 DB

입학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등으로 진행한다. 기본적으로 학생 및 학부모가 학교의 교육방침에 동의해야 입학할 수 있다. 자세한 전형일정과 전형방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ya.or.kr, 031-217-1401)

기독교포털뉴스 www.kportalnews.co.kr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